2016 글로벌피스리더십컨퍼런스 북아일랜드를 개최합니다.

“글로벌 위기 속에서 윤리적 리더십”을 주제로 2016년 9월 10일~13일까지 3일간 벨파스트의 퀸즈 대학에서 2016 글로벌피스 리더십컨퍼런스(GPLC)를 개최합니다.

GPLC 2016 Belfast

벨파스트는 현사회의 당면 과제인 윤리적 도전들을 잘 해결하고 있는 평화구축의 모델이 만들어 지고 있는 곳입니다.
민족주의, 증오심을 가진 집단, 이민자들을 혐오 하거나 지역사회의 분쟁 요소와 더불어 폭력적인 극단주의자들의 부정적 발로로 폭력과 테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우리의 다양하고 다원적인 사회내의 응집력과 사회정의, 긍정적 평화 구축을 통해 폭력적 극단주의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

3일간 진행될 컨퍼런스는 정부, 시민사회, 학술계, 기업인, 전문가 집단이 모여 인류의 정체성을 공유하고 다양성을 포용하여 정체성 충돌에 관한 문제와 미래 건설을 위한 글로벌 포럼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평화의 문화를 확대해 나가고 사회적 협력을 만들기 위한 프레임웍을 구축해 나가는 토의의 장이 될 것입니다.
아래 3가지 주제에 관해 보다 심도 깊은 논의가 진행될 것입니다.Queens University Belfast

• 정체성 충돌문제에서 미래를 공유해 나가는 방법으로 (From identity-based conflicts to a shared future)
• 난민, 이민 그리고 사회협력을 만들어 나가기
• 지역공동체와 글로벌 사회의 연결점: 시민사회의 역할

강연자들과 참가자는 주로 동서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아일랜드의 시민사회, 청년리더, 종교지도자 및 국제참가자들로 각계 분야에서 사회 폭력성을 완화해 나가고 평화를 구축해온 경력을 가진 사람들이 대상입니다.
컨퍼런스는 글로벌 수치들과 학술적 발표, 전문분야에서 조언과 다양한 성공사례들을 공유할 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클릭 
https://www.globalpeace.org/event/global-peace-leadership-conference-northern-ireland-2016-ethical-leadership-amid-global-crisis

 

You might also like More from autho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